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Polygon Studio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



저번 달부터 블로그 평균 방문자 수 500명을 달성한 뒤 잠깐 700까지 올라갔지만 다시 떨어지고 있네요. 최근에는 300 후반 정도까지 떨어졌는데요, 다행히 다시 조금씩 올리고 있습니다. 저품질에 걸린 건 아니고... 최근에 네이버 블로그에 흥미가 생기면서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는데요, 덕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잘 관리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물론 조금 귀찮았던 것도 있고요. 그러다가 오늘 문득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가 바로 애드센스를 통해서 돈을 벌기 위해서였다는 게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잠시 네이버 블로그는 접어두고 6월 정도까지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Polygon Studio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 1탄 시작!





티스토리 애드센스 첫달 1월 수익공개!

티스토리 애드센스 둘째달 2월 수익 공개!

티스토리 애드센스 셋째달 3월 수익 공개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


최대 700명까지 올라갔던 방문자 수가 4월이 시작하면서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다행히 요 며칠은 다시 올라가고 있네요. 어제는 592명까지 찍었고 이번 주 내로 다시 700명을 찍는 게 목표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역시 포스팅 양을 올려야겠죠. 다시 1일 2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번 달에는 조금 힘들 것 같고 5월 목표를 하루 1000명으로 잡았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약 200개의 포스트가 필요한데요, 지금 약 150개의 포스트가 있으니 하루 2개씩 포스팅을 한다면 다음 달에는 하루 1000명이 꿈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스킨을 다시 한번 바꿔 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위젯 활용 때문에 1단 형 스킨을 사용했었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서 1단 반응형 스킨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아직 마음에 드는 스킨은 못 찾아서 조금 시간은 걸릴 것 같네요. 정 안되면 티스토리 기본 스킨 중 #1을 사용해야죠 ㅎㅎ


Polygon Studio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 1탄! 많이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