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샤오미 이어폰! 스테레오 이어셋 피스톤 베이직 개봉기


예전에 사용하던 파나소닉(Panasonic) 이어폰이 아주 마음에 들었지만 이어팁 한쪽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새로운 이어폰을 사게 되었습니다. 사용하던 파나소닉 이어폰이 제 귀 사이즈에 딱 맞고 편해서 같은 기종을 찾아봤지만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이어폰들을 찾아보다가 샤오미 이어폰을 발견했습니다. 역시 가성비 갑 샤오미 답게 최소 3만원 이상 하는 다른 이어폰들과는 달리 11,900원이네요. 샤오미 치고는 조금 비싼 느낌인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다른 이어폰들에 비하면 싸더라고요. 





중국판 맥북 에어, 샤오미 미 노트북 에어

맥북이 너무 비싸다면? 중국의 맥북, 샤오미 미북 프로!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스펙을? 샤오미 스마트폰






이어폰 상자 자체는 작지만 커다랗게 포장되어있네요 ㅋㅋ 포장지에 적혀있는 설명에 따르면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고요, 통화/재생 버튼도 탑재되어있네요. 줄 길이는 1.23m로 짧지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길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네요. 딱 적당한 길이인 것 같습니다. 



후면에 있는 사진을 보면 5가지 색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려고 할 때는 하얀색과 검정색 두가지만 있었는데요, 다른 3가지 색은 팔려서 없었던거겠죠..? 하얀색은 때가 많이 탈거 같아서 검정으로 골랐습니다. 






포장지를 뜯으니 애플이 제품을 포장할 때 쓰는 상자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역시 중국의 애플입니다. 중국어로 몇가지 제품 사양이 적혀있고요, 윗쪽에는 상자를 쉽게 뜯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런 디테일들도 애플을 따라했다는 느낌이 듭니다. 



.




상자를 열어보니 사용 설명서와 이어폰, 그리고 여분의 이어팁들이 있네요. 설명서는 중국어라서 못읽겠습니다 ㅋㅋ 이어팁과 이어폰은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비닐에 들어가 있습니다. 



이어팁은 총 3가지, 소, 중, 대 사이즈가 있네요. 기본으로는 중 사이즈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귀에 맞는 사이즈로 바꿔 끼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이어폰을 제대로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테스트 해본 결과 좋은 것 같습니다. 베이스 소리도 잘 들리고 귀가 아프지도 않은 것 같네요. 역시 가성비 갑 샤오미!! 





중국판 맥북 에어, 샤오미 미 노트북 에어

맥북이 너무 비싸다면? 중국의 맥북, 샤오미 미북 프로!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스펙을? 샤오미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