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수익, 드디어 입금받다!


저번 주에 애드센스 수익 수령을 위한 국민은행 외화 통장을 만들었습니다. 일반 통장으로 바로 입금받을 수는 있지만 그러면 입금받는 날의 환율에 맞춰서 한화로 바뀐 후 입금되기 때문에 환율이 낮을때는 조금 안좋습니다. 그래서 번거롭더라도 외화 통장을 만들어 두기로 했습니다. 계좌 번호를 등록시키면 바로 입금이 될줄 알았는데 22일에 다른 사람들과 다같이 입금이 되더라고요. 기다리다가 목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수수료가 너무 많아? 애드센스 최소 지급 금액을 바꿔보자!

애드센스 수익을 수령해보자! 계좌 연결하기

애드센스 100달러! 수익금 수령은 어떤 은행이 좋을까?






22일 아침에 일어나 보니 지메일에 이런 메일이 와있더라고요. 그리고 그날 2시 쯤에 은행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구글에서 입금이 되었는데 어떤 용도인지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블로그를 통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ㅎㅎ 2시간 정도 후에 계좌를 확인해 보니 입금이 되었네요. 






5월까지의 수익이 $347.34 였는데 입금된건 $333.33이네요. 수수료가 만원이면 약 $9 정도밖에 안될텐데, $14.01이라는 거금이 사라졌습니다. 하루에 겨우 $5를 버는 저한테는 거의 3일치에 해당하는 금액인데요, 5000원 정도가 더 붙었네요. 이 5000원은 어디서 사라졌는지 확인을 해 봐야겠습니다. 만약 카카오 뱅크처럼 다른 은행을 거치기 때문에 수수료가 더 붙는거면 차라리 카카오 뱅크로 바꾸는 것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수수료가 너무 많아? 애드센스 최소 지급 금액을 바꿔보자!

애드센스 수익을 수령해보자! 계좌 연결하기

애드센스 100달러! 수익금 수령은 어떤 은행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