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애드센스

수수료가 너무 많아? 애드센스 최소 지급 금액을 바꿔보자!


오늘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을 위해서 국민은행 외화 통장을 개설하고 애드센스에 계좌를 추가했습니다. 원래는 $300 미만은 수수료가 없는 SC 제일은행 계좌를 만들고 싶었지만 집 근처에 은행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국민은행을 선택했습니다. 국민 은행은 건당 1만원의 수수료가 붙는데요, 아직 한달에 겨우 $100을 버는 초보 블로그인 저는 큰 돈이 아닐 수 없죠. 그래서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을 $100 마다 받는게 아니라 한번 수령할 때 마다 좀 더 많은 수익금을 받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애드센스 최소 지급 금액을 바꿀 수 있더라고요. 수익금을 매달 받아야 할 정도로 급한 분들이 아니면 최소 지급 금액을 높여서 한번 거래할 때 마다 최대한 많은 애드센스 수익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수령해보자! 계좌 연결하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다섯째달 5월 수익 공개

애드센스 100달러! 수익금 수령은 어떤 은행이 좋을까?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간 뒤 왼쪽에 있는 사이드 메뉴에서 "지급"으로 들어가 줍시다. 그럼 위 사진처럼 수익금 지급을 받는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설정 관리"를 클릭해 줍시다. 


애드센스 사이트: http://adsense.google.com



계정 ID, 닉네임 등 여러 설정들이 있는데요, 우리는 "지급 일정" 옆에 있는 "연필 아이콘"을 클릭해서 지급 기준 금액을 바꿔 줍시다.






수익금 수령을 늦추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최소 지급 기준 금액을 늘리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지급을 받을 날자를 바꾸는 방법입니다. 저는 지급 기준액을 너무 적지도, 많지도 않은 $300으로 늘렸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일정 금액 이상에는 더 높은 수수료가 붙으니 은행 수수료를 잘 확인한 다음에 적당하게 지급 기준액을 늘리시면 될 것 같네요. 금액이 아니라 일정 기간마다 수익금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지급 일정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SC 제일은행도 $300이 초과되면 1만원의 수수료가 붙으니 이 방법으로 한번에 거래하는 금액을 높이면 수수료가 덜 아까울 것 같네요 ㅎㅎ 카카오 혹은 우체국 뱅크도 이 방법을 사용하면 5000원의 수수료로 더 많은 수익을 받을 수 있으니 수익금을 매달 받아야 할 분들이 아니라면 이런 식으로 한번에 많은 수익금을 받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수령해보자! 계좌 연결하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다섯째달 5월 수익 공개

애드센스 100달러! 수익금 수령은 어떤 은행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