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갤럭시 S9 출시 임박! 티저 영상 공개



안녕하세요 토로토 입니다.



이제 10일만 있으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MWC (Mobile World Congress) 가 열리네요. 삼성에서는 갤럭시 S9 공개 및 언팩 행사를 MWC 하루 전날인 2월 25일로 정했는데요, 공개하기 앞서 3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각각 갤럭시 S9 의 특징들을 담았는데요, S9 이 카메라에 초점을 맞춘 만큼 티저 영상들 또한 카메라에 대해서 소개를 하네요. 





삼성 갤럭시 S9, 언제 출시될까?

공개까지 1달! 삼성 갤럭시 S9





티저 영상 1, 슬로우모션

갤럭시 S9 에 관한 여러가지 루머 중 하나가 바로 Super Slow-mo 였는데요, 첫번째 티저 영상에서 슬로우모션 촬영을 강조하는 듯 한 느낌을 주네요. 비행기, 치타, 달리기, 기차 등 빠르게 지나가는 사물들을 촬영하면서 마지막에 슬로우모션을 보여주네요. 




티저 영상 2, 어두운 곳 에서도 문제 No!

두번째 티저 영상 역시 카메라에 초점을 뒀네요. 특히, 두번째 영상에서는 어두운 곳에서의 촬영을 강조했습니다. 해가 저문 저녁 부터 빛이 거의 없는 산속까지 여러가지 장소들을 보여주는데요, 특히 마지막에 어두운 산속에서도 사슴을 깔끔하게 찍을 수 있는 것을 강조 하려 한 것 같네요. 






티저 영상 3, 갤럭시에도 애니모티콘이?

3번째 티저 영상에는 다양한 표정들을 보여주는 남자가 등장하는데요, 아마 인물 사진을 더 선명하게 찍을 수 있다는 걸 보여주려고 한 것 같습니다. 이번 영상에는 한가지가 더 숨겨져 있는데요, 마지막에 남자의 얼굴 위에 그래픽(?) 그림이 뜬 것으로 봐서 아이폰 X 가 선보였던 애니모티콘과 비슷한 기능이 추가될지 않을까 하고 추측이 됩니다. 




여러가지 신기한 기술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하루 빨리 출시 됬으면 좋겠네요. 특히 마지막의 애니모티콘(?) 기능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