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애드센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여섯째달 6월 수익 공개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벌기 시작한지 벌써 반년이 지났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블로그 관리도 귀찮아지고 소홀해지고 있네요 ㅠㅠ 다행인건 수익이나 방문자 수가 크게 떨어지진 않았습니다. 오히려 수익이 올라갔을 때도 있는데요, 최대 $7까지도 올라가보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 달에 통장을 만들어서 지금까지의 수익금을 수령해 보기도 했습니다 ㅎㅎ 지금부터 2018년 6월 1일부터 30일 까지 한 달 간의 블로그 수익과 통계 분석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드디어 입금받다!

애드센스 수익을 수령해보자! 계좌 연결하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다섯째달 5월 수익 공개






6월에 한국에 잠깐 방문하면서 여러 곳을 돌아다니다 보니 오히려 글을 쓸 시간이 없었네요 (사실 귀찮았던게 더 컸지만 이런 변명이라도 ㅎㅎ)... 하루 평균 0.76개의 글을 썼네요. 매번 하는 다짐이지만 7월에는 제발 하루에 1개라도 매일 글을 작성하면 좋겠네요. 노력하겠습니다. 






글을 덜 쓰니 확실히 방문자 수가 떨어졌습니다. 저번 달 보다 약 3000명 정도가 떨어진 29137멍이 한 달동안 방문하셨습니다. 최근 몇달 계속 900~1200명 정도 이상으로는 쉽게 안올라가네요. 글이 누적되다 보면 올라갈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방문자 수가 쉽게 올라가질 않네요.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세션 시간은 아직까지는 1분 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번 달 보다는 조금 떨어졌지만 그래도 1분 12초를 기록했네요. 7월에는 1분 30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ㅎㅎ'






그나마 위로가 되는건 블로그 품질이 1.56으로 올라갔습니다!! 저번 달 보다 무려 0.07이나 올라갔네요 ㅎㅎ 평균 이상의 블로그 품질을 0.04 앞두고 있습니다. 요즘 느끼는건 방문자가 높을 때 보다는 적당히 오는게 오히려 블로그 품질을 올리는데 도움이 된는 것 같네요



.




이탈률도 다시 83.43%로 올라갔습니다 ㅠㅠ 이탈률은 그냥 포기했으니 그냥 패스!!






이번 달 총 수익은 $117.12! 저번 달 보다 $6 정도 적지만 그래도 블로그 관리를 많이 못한것 치고는 꽤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다행히 마지막 며칠동안 CPC 단가도 높고 클릭수도 많아서 저정도를 채울 수 있었네요. 지금까지도 꾸준히 수익이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6개월 동안 모은 수익은 총 $465.71, 한화로 약 52만 원 정도입니다! 엄청난 수익이죠 ㅎㅎ 덕분에 요즘 블로그 할 기분이 납니다 ㅋㅋㅋ





구글 애드센스 수익, 드디어 입금받다!

애드센스 수익을 수령해보자! 계좌 연결하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다섯째달 5월 수익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