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프로그램

스카이프는 저리 가라! 디스코드 다운로드


롤, 배틀그라운드, 포트나이트 등 여러 플레이어들과 합동해서 플레이해야하는 게임들을 할 때는 서로 대화하면서 하는게 좋습니다. 대화를 하면서 게임을 하면 팀워크도 더 좋아지고 게임을 이기기가 쉬워집니다. 디스코드(Discord)는 친구들과 게임을 하면서 서로 통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인데요, 꼭 통화가 아니더라도 여러 가지 기능 덕분에 온라인 커뮤니티등 여러 방법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디스코드 앱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배틀그라운드를? 포트나이트 게임 소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 티비

무료 오버워치! 팔라딘 게임 소개






먼저 디스코드 사이트에 접속한 뒤 왼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줍시다. 저는 맥에서 받고 있기 때문에 "macOS용 다운로드"라고 뜨네요. 맥뿐 아니라 윈도우, 리눅스, 심지어 모바일 버전도 있으니 알맞는 버전으로 받아줍시다. 


디스코드 사이트: https://discordapp.com



다운이 완료 되었으면 설치 파일을 실행시켜 줍시다. 맥북 유저라면 위 사진처럼 왼쪽 아이콘을 오른쪽 아이콘으로 복사하시면 되고요, 윈도우 유저는 설치 마법사를 통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실행시키면 위 사진처럼 필요한 파일들을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잠시 기다려 줍시다.






설치가 끝나면 자동으로 디스코드가 실행됩니다.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아직 계정이 없으신 분은 로그인 버튼 아래에 있는 "가입하기" 문구를 클릭해서 게정을 만들어 줍시다. 



로그인을 하시면 디스코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즐겜하세요!





무료로 배틀그라운드를? 포트나이트 게임 소개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 티비

무료 오버워치! 팔라딘 게임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