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토로토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 6주차! 다시 키워야...


5월의 마지막 주에 포스트를 하나도 작성하지 못하면서 방문자 수가 2000명을 찍었다가 다시 1000명대로 떨어졌습니다. 처음 며칠은 괜찮았지만 2일 전부터 애드센스 수익도 조금씩 덜어지고 있는데요, 덕분에 다시 열심히 글을 써야할 필요를 느꼈습니다(당연한 거지만...). 여기서 아이러니한 점은 방문자는 떨어지는데 블로그 통계는 좋아지고 있다는 사실...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 6주차 통계를 공개합니다. 





방문자 수와 애드센스 수익 관계

토로토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 1달 1개월, 계속해서 발전중!

티스토리 애드센스 다섯째달 5월 수익 공개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 6주차 통계 


이번 주는 아직 포스트를 3개밖에 작성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어제부터 다시 포스트를 쓰기 시작했으니 조만간 1일 2포스팅, 혹은 1일 3포스팅까지도 갈 수있을 것 갓네요. 문제는 포스트 주제를 찾는게 너무 어렵다는 점 ㅠㅠ 방문자는 4주차 때 처럼 10000명을 찍지는 못했지만 근접한 8500명은 찍었습니다. 하루에 1200명 정도의 방문자가 있었는데요, 저번 주보다 평균 200명 정도 더 많습니다. 세션 시간은 거의 2분을 찍었습니다! 아직 10초 정도 모자라지만 이정도로만 계속 유지해 준다면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는 대성공이라 봐도 되겠네요 ㅎㅎ





이탈률 또한 줄어들어서 80.11%를 찍었습니다. 다만 예전에도 이렇게 내려가다가 방문자 수가 많아지면 이탈률도 덩달아 올라가고 그랬기 때문에 지금 당장은 크게 기대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70대로 내려가면 좋긴 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블로그 품질은 저번 주보다 0.18 오른 1.66! 다시 평균 이상의 블로그로 올라갔습니다 ㅎㅎ 이번 주는 여러모로 통계가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ㅋ






수익은 저번 주랑 큰 차이가 없는 $29.57입니다. 하루 평균 $5는 못미쳤고 $4정도 되네요. 저번주와는 달리 CPC가 조금 더 올라가고 클릭율이 조금 떨어졌습니다. CPC와 클릭율이 동시에 오르기는 어려운걸까요... 조금 아쉽습니다. 다음 목표인 하루 $10에 도달할 때 까지 화이팅!





방문자 수와 애드센스 수익 관계

토로토 블로그 키우기 프로젝트 1달 1개월, 계속해서 발전중!

티스토리 애드센스 다섯째달 5월 수익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