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스킨

티스토리 심플 반응형 스킨 추천, WN-Skin 3

안녕하세요 토로토 입니다.



모바일과 태블릿, PC 등이 모드 화면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물론, 많은 웹사이트에서 반응형 스킨을 사용합니다. 반응형 스킨을 사용하면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화면 크기에 맞게 변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저도 반응형 스킨을 사용하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지금 사용중인 반응형 스킨인 WN-Skin 3 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심플한걸 좋아해서 심플한 반응형 스킨들을 여러개 찾아봤었는데요, WN-SKIN 3 가 가장 심플하고 제가 원하던 스타일에 비슷하더라고요. 조금 마음에 안드는 부분들이 있긴 한데 그건 제가 직접 수정을 해야겠네요. 



와니닷컴 에 가시면 WN-SKIN 3 뿐 아니라 그 외에도 여러가지 반응형 스킨들이 있는데요, 다른 스킨들도 꽤 예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원하시는 분들은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와니닷컴 사이트: http://blog.waanee.com/




스킨이 적용된 샘플 블로그도 둘러보실수 있습니다. Zip 파일을 받으신 후 티스토리에 적용시키면 됩니다. 제 블로그도 WN-SKIN 3 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제 블로그를 둘러보셔도 됩니다. "적용된 샘플 블로그" 를 클릭하시면 스킨이 적용된 블로그들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스킨을 찾으면 다음에 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