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스킨

심플한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Simple Line Skin



저는 심플한 걸 제일 좋아합니다. 하얀 배경에 최대한 심플하게 꾸민 것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 추천 드릴 "Simple Line Skin"은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정확하게 표현했습니다. 하얀 배경에 선 몇 개로 구성되어있는 이 스킨은 지금까지 본 스킨 중에서 최고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스킨이기 때문에 모바일이나 태블릿에도 적용이 됩니다. 





티스토리 심플 반응형 스킨 추천, WN-Skin 3





심플 라인 스킨은 바나나님의 블로그에 가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제 블로그에도 스킨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둘러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둘러보셔도 됩니다. 


Banana 님의 블로그: http://design486.tistory.com/394






글을 아래로 내리면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바나나 스킨을 적용 한 뒤 몇 가지 설정을 해야 하는데요, "필수 설정"을 따라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몇 가지 아쉬운 점들도 있긴 합니다. 먼저, 사이드 바를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사이드 메뉴로 카테고리 밖에 사용하지 않아서 괜찮지만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스킨을 티스토리에 조금 억지로 끼워 맞췄다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 설정이나 코드들을 건드리기가 쉽지 않네요. 


이 글을 쓰다 보니 스킨을 만들어 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시간이 나면 한번 스킨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