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무료 오버워치! 팔라딘 게임 소개

안녕하세요 토로토 입니다.



오버워치가 2016년에 출시 된 후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유로 게임이라는 점이 많은 아쉬움으로 남아있습니다. PC 방을 가면 무료로 놀수 있지만 그렇다고 항상 PC 방을 갈수는 없죠. 그렇다고 게임을 사기에는 조금 부담이... 그래서 이번에는 오버워치와 닮은 무료 스팀 게임인 팔라딘 (Paladins) 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미지 출처: Paladins by Hi-Rez Studios



먼저 게임 소개 영상을 보시죠. 




스팀 상점에서 paladins 라고 검색하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Hi Rez Studios 에서 만든 게임 입니다. 




게임을 설치하는데 약 10 Gb 가 필요합니다. 




다운은 7.8 Gb 이네요. 




다운이 끝난 후 게임을 실행하시면 Hi-Rez Studio 서비스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요, 잠시 기다려 주세요.




이렇게 EULA 에 동의하라고 뜹니다. 어쩔수 없이 "동의" 버튼을 클릭해 줍시다.




그러면 여러가지 필수 프로그램들을 설치합니다. 약 2~3분정도 걸리는것 같네요.




설치가 완료되면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게임을 실행하면 Hi-Rez Studio 계정에 로그인하라고 뜹니다. 계정이 없으시면 아래 "Create a free account" 버튼을 클릭해서 새 계정을 만들어 줍시다.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이 "Play" 버튼이 뜹니다. 클릭해서 (이번엔 진짜로) 게임을 실행해 줍시다.




로딩이 끝나면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Steam Community



저는 아직 안해봤지만 배틀로열 모드도 추가가 됬다고 하네요. 한번 플레이 해봐야겠습니다.




팔라딘 게임 하나로 요즘 핫한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까지 플레이할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