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스마트폰

아이폰 SE 2 출시 소식! 어떻게 출시될까?

안녕하세요 토로토 입니다.



최근에 애플이 아이폰 성능을 고의로 떨어뜨렸다는 이유로 대중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일명 "배터리 게이트" 로 시끄러운 상황에 아이폰 SE 2 가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과연 애플이 아이폰 SE 2 를 가지고 떨어진 신뢰성과 고객들을 되찾을수 있을지 궁굼합니다.


그럼, 곧 출시될 아이폰 SE 2 가 어떤지 알아봅시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최근 출시된 아이폰 X 와 아이폰 8 의 가격이 100만원대를 넘어가면서 소비자들의 부담감이 커졌는데요, 아이폰 SE 2 는 저번 아이폰 SE 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될거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해외 매체에 따르면 약 49만원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판매될것으로 보입니다.



예전과 같은 디자인?

아이폰 SE 2 의 디자인은 저번 아이폰 SE 와 유사하다고 추측됩니다. 여러가지 유출 사진을 보면 저번 디자인과 크게 달라진 모습은 보이지 않네요. 추후에 아이폰 X 처럼 물리 홈버튼을 없앤 아이폰 SE 가 나온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아이폰 SE 2, 과연 성능은?

아직 아이폰 SE 2 의 정확한 성능은 나오지 않았는데요, 여러가지 추측들은 있습니다. 먼저 디스플레이 화면은 4.2 혹은 4.7 인치 정도로 작은 사이즈를 예상하고 있고요, 올레드 보다는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지 않을까 하는 얘기가 많이 있습니다. 램 크기는 적지도, 많지도 않은 2GB, 메모리는 32GB 그리고 128GB 이렇게 두가지 모델이 나온다 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중요시하는 카메라는 600만화소의 후면카메라, 1200만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트를 마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