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무료로 배틀그라운드를? 포트나이트 게임 소개

안녕하세요 토로토 입니다



이번에는 포트나이트라는 게임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배틀그라운드가 유명해지면서 배틀로열 게임 장르가 뜨고있는데요, 유료 게임인 배틀그라운드와는 달리 포트나이트는 무료이기때문에 부담감 없이 즐기실수 있습니다. 먼저 트레일러 영상을 보시죠.



배틀그라운드의 조금 리얼한 그래픽과는 달리 포트나이트는 편안한 (?) 카투니쉬한 그래픽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포트나이트와 같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듭니다.



여기서 배틀그라운드와 다른점은 벽이나 바닥, 계단 등 여러가지 건물들을 지을수 있다는 점인데요, 돌아다니면서 보이는 나무와 돌, 그리고 다른 건물들을 부시면 나오는 벽돌 등을 가지고 여러가지 건물들을 건축할수 있습니다. 다리를 만들어서 하늘이나 바다 위를 걸어다니는것도 가능하네요.


다만 아쉬운점은 배틀그라운드와는 달리 아직까지는 차량을 운전할수 없다는 점 입니다. 트럭과 승용차 등 몇몇 차량들이 배치되어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운전하면서 맵을 누릴수는 없다는점,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벌써 2천만 유저라는 엄청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면서 배틀그라운드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구매하시기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포트나이트는 에픽 게임즈 웹사이트로 가시면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음에 시간나면 설치 방법에 대해 한번 포스팅하겠습니다!

https://www.epicgames.com/fortnite/en-US/buy-now/battle-royale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