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23)
또 다른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MEmu App Player 며칠 전에 블루스택으로 펍지 모바일을 받아서 컴퓨터로 플레이해 보았는데요, 블루스택 자체가 조금 무거운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랙이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녹스 앱플레이어로 갈아탈까 하고 생각하던 중 새로운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발겼했습니다. "MEmu App Player"이라는 에뮬인데요, PC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가볍고 빠르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 받아 봤습니다. 정식으로 배틀그라운드를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해보자! 녹스 앱플레이어 먼저 MEmu 사이트로 이동해서 다운을 받아 줍시다. 페이지 상단 우측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MEmu 사이트: http://www.memuplay.com/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시켜 주세요. 그다음 "설치"..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 어떤 블로그가 더 좋을까?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하면 어떤 블로그로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블로그 등 여러 가지 블로그들이 있는데요, 다들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운영 팁 #1, 포스트는 어떻게 작성해야할까?블로그 운영 팁 #2, 방문자수를 늘리는 방법은?블로그 운영 팁 #3, 저품질 블로그 피하기블로그 운영 팁 #4, 미리 미리 준비하자! 네이버 블로그의 장점네이버 블로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바로 검색 노출이겠죠. 네이버는 (아직까지는)한국에서 제일 많이 사용되는 검색 포털입니다. 따라서 네이버에 검색이 노출되야 방문자 수가 크게 올라갈 수 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는 우선권이 있습니..
제2의 애플 펜슬, 로지텍과 함께 만든 "크레용" 지난 27일 애플이 미국 시카고의 한 고등학교에서 교육 시장을 노리는 새로운 아이패드를 선보였습니다. 교육에 초점을 맞춘 만큼 학교에서 교육용으로 주문한 아이패드는 약 30만 원까지 가격을 낮췄는데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 임에도 불구하고 애플 펜슬을 지원합니다. 여기서 한 가지 문제(?)가 있는데요, 애플 펜슬은 약 12만 원 정도 하는 (스타일러스 펜 치고는)고가 제품입니다. 만약 학교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한다면 대량으로 구매할 텐데요, 10만 원이 넘는 애플 펜슬까지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애플이 새로운 스타일러스 펜을 공개했는데요, 바로 로지텍과 함께 만든 "크레용"입니다. 학생을 위한 신형 아이패드, 가격은 299달러 애플이 처음으로 인정한 서드파티 스타일러스 펜로지텍과..
정식으로 배틀그라운드를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출시됐을 때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인데요, 아쉽게도 무료 게임이 아닙니다. $29.99, 한국 돈으로는 약 3만 2천 원 정도로 싸다면 싸지만 비싸다고 생각하면 비싼 가격이지요. 덕분에 배틀그라운드를 즐기지 못한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무료로 출시되면서 PC에서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캐나다 플레이 스토어 출시무료로 배틀그라운드를? 포트나이트 게임 소개Rules of Survival PC 버전 게임 소개 안드로이드 에물레이터를 사용해서 PC에서 모바일 게임을!녹스 앱플레이어, 블루스택 등 여러 가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들이 있는데요, 에뮬을 사용하면 컴퓨터에서도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
학생을 위한 신형 아이패드, 가격은 299달러 3월 27일 어제, 애플이 미국 시카고의 한 고등학교에서 "Let's take a field trip"이라는 제목으로 특별 행사를 열었습니다. 아이폰 SE 2가 공개될 거라는 소문도 있었지만, 아이폰이 아닌 새로운 아이패드를 선보였는데요, 학생들과 선생님들, 즉 교육에 목적을 두었습니다. 학교에 보급하기 위해서 가격을 대폭 낮췄네요. 보급용 아이패드는 $299까지 가격을 낮췄습니다. 드디어 애플도 무선 충전이! AirPower아이폰 SE 2, 곧 출시 되나요?아이폰도 접는다? 2020년까지 폴더블 아이폰 출시아이폰 11, 줄어든 M자 탈모와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가격은 떨어지고 성능은 올라가고일단 가격은, 아까 말한 데로 학교 보급가는 $299, 그리고 일반 소비자 가격은 $329입니다. 아이패드 미니가 ..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해보자! 녹스 앱플레이어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에서 해보고 싶으신 적이 있을 겁니다. 어제 '컴퓨터로 모바일 에뮬을 받아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해보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났는데요, 그래서 오늘 녹스 앱플레이어 에뮬을 받았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블루스택, 등 여러 가지 에뮬레이터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에뮬은 "녹스 앱플레이어"라고 하는데요, 가장 사용하기 간단하고 좋은 기능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먼저 설치 파일을 받아야겠죠. 녹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현재 제일 최신 버전인 녹스 앱플레이어 6을 받아 줍시다. 녹스 사이트: https://kr.bignox.com/ 다운이 완료되면 설치를 해 줍시다. "빠른 설치"를 클릭해서 설치해 주세요. 만약 설치 경로를 바꾸고 싶거나 하시는 분은 "사용자 지정"을 클..
올해와 내년에 개봉하는 인기 디즈니 영화 7편 디즈니 영화는 오래전부터 항상 많은 사람들의 인기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디즈니가 인수한 마블(Marvel)의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가 약 1달 뒤에 개봉하게 되면서 곧 개봉할 디즈니 영화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오랫동안 무소식이었던 "인크레더블"부터 렛잇고 열풍을 불러온 "겨울 왕국"까지 올해와 내년에 개봉할 7개의 디즈니 영화들을 소개합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봐야 할 마블 영화 - 1"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봐야 할 마블 영화 - 2"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봐야 할 마블 영화 - 3타노스가 찾는 인피니티 스톤, 어디에 있을까? 1.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Avengers: Infinity War) 2018년 4월 25일지금까지 나왔던 마블의 ..
배틀그라운드, 4x4km 신규 맵 곧 출시 배틀그라운드가 지난 23일에 "One Year Anniversary 'Thank You' Video(1주년 감사 동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김창한 대표와 브랜든 그린(Brendan Green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신규 맵에 대해서 언급했는데요, 4x4km의 작은 사이즈로 제작한다고 합니다. 4월 초에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무료로 배틀그라운드를? 포트나이트 게임 소개모바일에서 배틀그라운드 하기! Rules of Survival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캐나다 플레이 스토어 출시 원래 배틀그라운드의 맵은 8x8km 크기로 파밍을 하기도 쉽고 여유로웠는데요, 4x4km로 크기를 줄이게 되면 초반부터 서로 전투를 벌이면서 더욱 치열해질 것 같습니다. 또한, 3개의 섬으로 이루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