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

인크레더블들이 돌아왔다! 더 인크레더블 2 트레일러


2004년에 더 인크레더블이 개봉했을 때 엄청난 인기였죠. 저도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는데요, 마지막에 굴착기를 타고 나타난 "The Underminer"를 잠시 소개하고 지금까지 무소식이었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더 인크레더블 2를 제작하고 있다고 발표했는데요, 6월~7월 사이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더 인크레더블 2(The Incredibles 2) 트레일러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스파이더맨의 적이었던 베놈, 이제는 안티 히어로! 베놈 트레일러

인피니티 워를 이을 마블의 다음 영화, 앤트맨 앤 와스프 예고편

올해와 내년에 개봉하는 인기 디즈니 영화 7편





주인공은 누가 될까?


인크레더블 2에서는 한 재벌가가 히어로들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좋은 방향으로 바꾸려 합니다. 제일 적임자라고 생각되는 엘라스틱 걸(Elastic Girl)을 선발해서 사람들을 구하게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엘라스틱 걸이 주인공이라고 느껴지기도 합니다. 



엘라스틱 걸이 세상을 구하는 동안 나머지 가족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여러 편의 시설들을 제공해 주었는데요, 집이 엄청 좋네요. 저런 집에서 한 번 살아봤으면... 






엘라스틱 걸의 이동 수단으로 오토바이도 한 대 지원해 줬네요. 제벌 클라스 ㅎㄷㄷ



한편, 집에서 미스터 인크레더블(Mr. Incredible)은 아내가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돌봅니다. 아이들 공부 부터 시작해서 요리, 아기를 돌보는 것 까지 모두 맡아서 하네요. 그래도 운동만 하던 미스터 인크레더블이 공부를 하는 건 어려운가 봅니다 ㅋㅋ 






인크레더블 1에서 나왔던 언더마이너(Underminer)가 등장하네요. 



언더마이너 외에도 다른 악당들이 여려명 등장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악당은 스크린 슬레이어(Screen Slayer)라고 하네요. 아마 메인 악당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함께 보시죠. 








스파이더맨의 적이었던 베놈, 이제는 안티 히어로! 베놈 트레일러

인피니티 워를 이을 마블의 다음 영화, 앤트맨 앤 와스프 예고편

올해와 내년에 개봉하는 인기 디즈니 영화 7편